글쓰기를 위한 책읽기 모임의 참여자 후기를 공유합니다.
책읽는 습관을 형성하고자 글책방을 시작하게되었는데 변명과 함께 사라져버린 1인입니다 ㅠㅠㅠ
100일 완주에는 실패했지만 그래도 100일전보단 글쓰기와 책읽기에 대한 두려움은 많이 사라진거같습니다!!
첫번째 도전은 아쉽게 마무리되었지만 언젠가는 습관으로 만들 수있기를 바라며 꾸준히 책읽기와 글쓰기에 대한 끈을 아예놓지않고 조금이라도 노력하려고해요.
너무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정희쌤과 글책방 여러분 모두 감사했습니다
- 1기 김**님
전 100일이라는 시간의 꾸준한 정희샘을 보면서 꾸준함이 지닌 힘에 대한 생각을 했었어요.
저에겐 많이 부족한 부분이라 감탄하고 감복했구요
호기롭게 시작했으나 결국 유령으로 끝나버린 100일이 너무 아쉽지만, 아직은 사람이 되고 싶지 않은가 봅니다.
그럼에도 선생님 덕분에 학인들 덕분에 세상에 글쓰기에 관련된 많은 책이 있음을 알게 되었고 제 자신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어요
간간히 주셨던 응원의 선물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시 만나요
- 1기 진**님
아침마다 올려주시는 리드문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는데
어느새 백 일째 아침을 맞이하는군요~
처음 생각만큼 적극적으로 참여는 못했지만 글책방의 책들을 나름의 속도로 읽어나가고 있습니다.
백일동안 끌어주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함께하시는 글책님들도 모두 수고하셨어요~~
- 1기 김**님
처음부터 참여한건 아니었지만 함께 하면서 매일매일이 새로웠습니다.
진행자님께서 올려주시는 리드문에 맞춰 하루를 글쓰기를 위한 순간으로 채워보려고 나름 애쓴 시간들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일에 쫓겨 마음먹은 만큼 실행에 옮기지 못한점은 아쉽지만, 저는 이번 기회에 선정된 책들을 펴보며 좀더 나에게 집중할수 있었습니다.함께 해주신 분들과 진행자님 덕분이라고 생각하구요.
무엇보다 학당에서 진행하는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분위기가 차분하고 고요한점이 특히 더 좋았다고 하면 믿어주실랑가요?? ㅎ
덕분에 뭔가가 차오른 느낌입니다.감사합니다.~
모두에게^^
- 1기 이**님